전화

예약

주변관광지

TRAVEL

Yeonhwa Stay

AROUND PENSION

백담사

차량 10분 거리

펜션에서 7.2km.
백담사(百潭寺)는 강원특별자치도 인제군 북면 용대리 외가평에서 동남쪽 약 8 km 되는 내설악 쪽에 있는 절이다. 신라시대에 창건되었으며, 한용운, 춘성 등이 수행하던 곳으로 유명하다.

용대전망대

차량 10분 거리

펜션에서 4.2km.
미시령과 진부령의 갈림길이 되는 광장에 일대를 조망할수있다.

황태마을 / 황태축제

차량 5분 거리

펜션에서 2.2km.
인제 용대리에 위치한 황태마을은 곳곳에 덕장이 있어 황태 생산지로 유명하다. 전국 황태의 70% 이상이 이곳 황태마을에서 생산된다고 한다. 그래서 매년 5월 마을에서는 황태축제가 열린다.

대포항

차량 35분 거리

펜션에서 27km.
설악산과 척산온천, 동해바다, 청초호와 영랑호의 아름다운 자연이 조화를 이루고 있는 이곳에 대포항이 위치해 있다.

연화동계곡

도보 1분거리

연화동계곡은 백담사 입구를 지나 용대삼거리에서 진부령으로 향하는 이 길은 계류를 사이에 두고 백두대간 연봉이 굽이굽이 이어진 풍광이 그림 같다. 매봉산(해발 1271m) 품에 안긴 연화동계곡은 용대자연휴양림을 끼고 있다. 연화동은 연꽃이 물위에 떠 있는 것처럼 보인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 계곡은 설악산과 마주하고 있지만 금강산 자락에 속한다.

용대자연휴양림

차량 5분 거리

펜션에서 1.4km.
태백산맥 북부 진부령 정상에 있는 휴양림으로 참나무, 피나무, 박달나무, 소나무 등 천연림과 인공 낙엽수림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영금정

차량 35분 거리

펜션에서 25km.
설악산 줄기가 바다를 향해 내달리다가 바다와 만나는 지점이 영금정이다. 영금정은 파도가 석벽에 부딪치면서 내는 소리를 거문고를 타는 것과 같은 소리를 낸다는 뜻에서 붙여진 이름이다.

설악산

차량 30분 거리

펜션에서 26km.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산인만큼 압도적인 풍경을 자랑하는 명소들이 즐비하는 산으로 1965년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었다. 국제적으로도 보존 가치가 인정되어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으로 지정돼 관리되고 있는 산이다.

대승폭포

차량 25분 거리

펜션에서 26km.
한계령 아래 장수대로부터 1km 떨어진 계곡에 자리한 대승폭포는 금강산의 구룡폭포, 개성의 박연폭포와 함께 한국 3대 폭포 중 하나로 꼽힌다. 물기둥이 89m로 한국에서 가장 긴 높이를 자랑한다.

척산온천

차량 20분 거리

펜션에서 19km.
척산온천은 강원특별자치도 속초시 노학동에 위치한 강원특별자치도의 온천이다. 물빛이 약간 푸른 빛을 띄며, 수분이 무겁고 분말성이다.

십이선녀탕

차량 15분 거리

펜션에서 11km.
옛말에 12탕 12폭을 흔히 십이 선녀탕이라고 불러왔으며, 탕의 모양이 장구한 세월에 거친 하상 작용에 의해 오목하거나 반석이 넓고 깊은 구멍을 형성하는 등 신기하고 기막힌 형상을 이룬다.

매바위폭포

차량 5분 거리

펜션에서 2.7km.
겨울 빙벽 타기는 인제의 명물이다. 여름이면 시원한 물소리가 그만이고, 겨울이면 하얀 얼음기둥의 빙벽에서 빙벽타기를 즐기는 인파로 마을이 들썩이기 때문이다. 거대한 얼음기둥과의 싸움인 빙벽등반에서 얻는 스릴과 성취감은 다른 레포츠에서 맛보기 힘든 쾌감을 제공한다.

엑스포 유람선

차량 30분 거리

펜션에서 24km.
해안에서 바라보는 설악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내린천계곡

차량 50분거리

펜션에서 52km.
강원 인제군 인제읍. 소양강 상류인 홍천군 내면과 인제군 상남면에 걸쳐 흐르는 계곡으로 교통이 편리하다. 계곡, 카약, 래프팅을 즐길 수 있는 레포츠의 명소이다.

STAY & REST HERE,
IN OUR YEONHWA STAY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연화동 계곡에서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을 느껴보세요.